[영광]2018년 전남 첫 아너 장동우 씨 가입

5년동안 1억원 성금 기부 약정

기사등록 : 2018.01.09 (화) 22:47:40 최종편집 : 2018.01.09 (화) 22:47:40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는 ㈜서영 대표이사 장동우가 5년 동안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기로 약정하고 2018년 새해 첫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회원에 가입했다고 9일 밝혔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서영 대표이사 장동우가 5년 동안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기로 약정하고 2018년 새해 첫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회원에 가입했다고 9일 밝혔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일 영광군청 군수실에서 서영 장동우 대표이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허정 회장과 영광군 김준성 군수,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김동규 영광군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 65호 신규 회원가입식을 가졌다.

장동우 대표이사는 언제가 기회가되면 아너 소사이어티에 동참해야겠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했었다사업을 하며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지역민들과 다시 나누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5년간 전달될 성금은 영광군 관내 저소득 세대들의 긴급한 의료비, 생계비 및 영광군의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계획이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허정 회장은 “2018년 첫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장동우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나눔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찬 시작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서영을 운영하는 장동우 대표이사는 전남지방경찰청 보안협력위원, 전남 전기공사협회 운영위원, 영광 로타리클럽 회장, 영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의 직책을 수행하며 평소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 왔으며, 경찰청장 표창 및 전라남도 교육감 표창을 수여한 바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란 우리사회 지도층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함으로써 한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창조해 나가고자 하는 뜻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07년 결성한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으로 현재 전남지역에서는 65명의 아너 소사이어티 기부자들이 가입되어 있으며 전국 1704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고, 영광군에서는 5번째 회원의 탄생이다.

기사등록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의견
  방문자 의견이 총 0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 의견 작성하기 *기사에 대한 의견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등록된 방문자들의 의견 입니다.

등록된 방문자 의견이 없습니다.

 
 
검색어 TOP10
AI
.
EM
119
LG
정정희
이동권
담양소방
많이 본 뉴스
[선거]이동권, 영광군수 경선요..
[선거]장만채, 김영록 후보와..
[선거]더민주 전남지사 김영록..
[영광]백수해안도로, '2018 열..
[선거]김영록, 민주 전남도지사..
[함평]2018 농악경연대회 성료..
[장성]읍 시가지에서 출산장려..
[함평]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전남도청]창업형 후계농업인..
[영광]봉대산 등산로에 나무 심..
[함평]제20회 함평나비대축제..
[함평]나산면 민·관 협력 ‘사..
[선거]김영록 ‘싱크탱크’ 발..
[선거]장만채의 생활밀착형공약..
[영광]제17회 대한농구협회장배..
[영광]로컬푸드 참여농가 토양..
[선거]민주당, 전남 기초단체장..
[영광]공무원봉사대, 집수리 봉..
[영광]국제아파트 앞 위험도로..
[영광]영광농협, 농촌인력중개..
포토 뉴스
[영광][3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이윤행 의장, 함평군수 출마한다
[함평][2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영광][2월 마지막주 영광소식]